2024 순둥이 신학기에디션 출시
아기 물티슈 '순둥이' 생산기업 호수의나라 수오미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'순둥이 봄 신학기 에디션' 한정판 물티슈를 출시했다. 이 물티슈는 베스트셀러인 '순둥이 베이직 무향 엠보싱'에 다가오는 봄부터 새로운 친구들과 선생님을 마주할 우리 아이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깜찍한 병아리 캐릭터를 컨셉으로 디자인되었다. 100매 캡형, 100매 리필형, 20매 휴대 캡형 총 세 가지로 판매된다.
순둥이 물티슈는 7단계 정제 과정을 거친 초순수를 정제수와 한국산 클라라(Clara) 원단으로 만든다. 클라라 원단은 국내 및 유럽 품질인증에서 시험을 받은 원사를 사용해 만들어지며, 국가 공인 시험기관에서 인증받았다. 또한 인터폴더 방식으로 제작되어 한 번에 여러 장씩 뽑히는 불편함을 방지하며, 마지막 한 장까지 늘어짐 없이 사용할 수 있다.
호수의나라 수오미 관계자는 "품질과 안전성을 위해 꾸준히 독일 더마테스트를 비롯해 국가 공인 시험기관인 'KTR'과 'KOTITI' 등 다수의 기관에 매년 20회 이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"고 밝혔다. 이어 "앞으로도 친근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를 출시할 것"이라며 "환경과 소비자들의 건강을 챙기는 제품 연구를 이어갈 것"이라고 덧붙였다.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